●사람들 많이 몰리는 이유, 스마트저축은행 환승론

안녕하세요~ 론픽 대출상담사 김 과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론픽 대출상담사 김 과장입니다 정상적인 모든 대출상담사는 고객님께서 신청도 하지 않으신다… blog.naver.com

하긴 요즘은 저만 힘든 게 아닐 텐데.. 점점 저만 힘들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남들과 비교하려고 해도 이상하게 남들은 다 잘 사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나한테만 급한 일이 생기는 것 같고 나한테만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것 같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사실 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거의 비슷하게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저는돈을벌고있는데왠지남지않았다라고느끼는분들이많은데우리들대부분은돈을버는데에는신경쓰고있지만제가지금가지고있는돈관리에는별로신경쓰지않는것같아요스마트저축은행환승론상품을이용하려고생각하시는분들이보시면좋습니다

특히 어떤 금융회사를 선택하는 것보다 보통의 환승론 상품을 알아보려는 분들은 대부분 지금 제 채무로 나가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물론 무작정 쓰는 비용을 줄이려는 분도 있지만 추가로 필요한 자금이 있는 분도 있지만 어쨌든 제가 쓰고 있는 채무를 스마트 저축은행 환승론 상품이든 다른 채무통합 상품이든 어떻게든 하나로 모으면서 나가는 비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아무리 힘들게 회사 생활을 하고… 또는 개인 사업을 하고 돈을 열심히 모아도 나가는 돈이 통제되지 않으면 제 통장에는 항상 돈이 없어지고 맙니다.

물론 항상 말하지만, 금융 기관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 그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일까요. 나만 금융기관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금융기관의 상품을 이용하는데 어느 쪽이 얼마나 나에게 유리한 상품을 이용하는가가 중요하죠.

보통 스마트저축은행 환승론 상품 같은 통합상품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지금 쓰고 있는 채무가 많아져야 알아볼 텐데, 가능하면 사용하는 금융상품이 2개 이상 늘어나면 바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기관에서 얼마의 돈을 빌리느냐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몇 건의 금융상품을 이용하느냐도 신용점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스마트저축은행 환승론 같은 상품을 미리 사용해 자신이 쓰는 금융상품 건수가 늘지 않도록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보통, 회사원이 금융상품을 이용하면, 4 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것이 보다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저는 사회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회사원이기 때문에 무조건 안 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스마트저축은행 환승론 상품처럼 환승론,채무통합론 등 명칭의 상품만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환승론상품은그냥일반적인신용대출상품인데소비자들이구분하기쉽게,또는금융회사에서홍보하기쉽게만든거라고생각하면되죠.

자신이 사용하는 금융상품의 이름은 대부분 그렇게 지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 저축은행뿐 아니라 모든 금융회사의 상품은 신용대출과 담보대출 상품으로 나뉩니다.

하지만 제가 쓰고 있는 금융상품은 정말 여러 이름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광고를 많이 하는 금융회사일수록 여러 상품명으로 홍보를 하고 있으니까 제가 필요한 상품에 집중하면 되니까 금융회사에서 만들어 놓은 상품명에는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아니, 신경쓰지 마세요

그렇지 않아도 많은 금융상품이 비대면으로 바뀌었지만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면서 좀 더 빠르게 비대면과 많은 금융회사들이 바뀌어 이제는 대부분의 금융상품을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편하지만 위험한 요소도 더러 있습니다.

사실은행을방문해서상담을받을때는대부분상담원분들이여러가지안내를해주면서저에게맞는상품을안내해주시곤했는데지금은대면으로거의모든상품이진행되고있기때문에얼굴도모르는대출상담사들과통화를하면서진행하는경우가많을것같습니다.

물론 금융회사 앱에서 본인이 직접 찾아 볼 수는 있지만 상담하는 것이 저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 것이 쉬워 아직은 상담원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출상담자는 제가 먼저 신청하거나 전화를 하지 않았는데 상담자가 먼저 전화나 문자, 카카오톡을 보내는 것은 무조건 불법입니다.

이런내용을항상이야기하다보니까스마트저축은행의경우본인인증시URL보냈다고의심하는분들이계시는데,이것과는다릅니다.

환승론을 살펴보고 승인이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기 위해서 요청했기 때문에 스마트 저축을 통해서 나에게 URL을 보내오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신청도 하지 않았는데 금융 회사에서 보내오는 일은 없습니다.

이렇게 내가 신청한 다음에 본인 인증을 할 것을 의심하라고 하지 말고, 내가 신청하지도 않았는데 전화가 오거나 문자가 오는 것을 조심하라는 것이죠. 그리고 모든 대출상담사는 각각 등록되어 있는 협회가 있기 때문에 해당 협회에 모두 등록해 두셔야 하며, 각각의 등록번호를 발급받아야 하기 때문에 상담사와 상담하기 전에 반드시 등록번호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나라에서 보이스피싱을 하는 것을 단속해도 별 소용이 없을 것 같으니 내 돈은 내가 지키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지금 살면서 금융상품을 쓰지 않는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게 현실이니까 될 수 있으면 최대한 저한테 유리한 상품을 쓰는 게 좋고 물론 말도 안 되지만 그래도 쓰지 않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다양한 상품을 사용하셨다면 이번에 스마트 저축은행 환승론을 살펴보는 김에 비슷한 상품도 몇 가지 확인하고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시하는 상품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는 편이 조금이라도 자신의 신용평가 점수를 올릴 수 있고 지출되는 금액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 말씀 드렸듯이 저는 열심히 일해서 돈을 모으고 있지만 제가 힘들 때 받은 금융상품 때문에 힘들어하지 않고 지금 저에게 나가는 돈을 조금이라도 줄이는 것을 습관화하면 더 살기 좋아질 것 같습니다.